클레이튼 NFT 중심의 새로운 DEX, UFOSwap 출시 및 NFT 에어드랍 소식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클레이튼 NFT 중심의 새로운 DEX, UFOSwap 출시 및 NFT 에어드랍 소식

by [아마군] 2021. 10. 22.
반응형

날로 커지고 있는 클레이튼 생태계에 또 하나의 Dex 가 추가 됩니다.
UFOSwap 이라는 Dex 서비스로 기존의 일반적인 Yield Farming 과 달리 NFT 를 메인으로 수익률을 부스팅 할 수 있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많은 NFT 민팅 서비스 들이 단순히 민팅 후 수집 및 매매 외에 별다른 유틸리티가 없는 데 반해 UFOSwap 의 NFT 는 Yield Farming Booster 및 스테이킹 등의 추가 메리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UFOSwap 의 거버넌스 토큰 UFO 가 발행되어 NFT 보유 및 거래자들에게 추가적인 수익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공개된 NFT 는 탐험가 NFT 와 Booster NFT 두가지의 타입으로 나뉘며 이중 탐험가 NFT 는 자체적으로 스테이킹이 가능하여 UFO 토큰을 수확 할 수 있는 유동성 기능을 가진 희소 타입이며 Booster NFT 는 UFOSwap의 Pool 에 공급한 유동성에 대한 UFO 토큰 보상을 부스팅 해주는 유틸리티 타입입니다.

현재 간단하게 카이카스 등의 클레이튼 지갑 주소 및 텔레그램 아이디 정도만 입력하면 참여 가능한 NFT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손해 볼거 없으니 참여해 보세요!

 

https://ufoswap.f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