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Klaytn) 기반 NFT 에어드랍 - 해시드달팽이 사전등록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클레이튼(Klaytn) 기반 NFT 에어드랍 - 해시드달팽이 사전등록

by [아마군] 2022. 1. 14.
반응형

해시드 달팽이

현재 클레이튼 기반의 NFT 이자 P2E &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해시드 달팽이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로드맵 상 올해 4분기 까지 모든 계획이 완료되어 메타버스와 거버넌스까지 오픈될 예정인데요.

 

 

 

지금 진행 중인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사전 등록 티켓 2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티켓을 이용해 추후 NFT 인 달팽이와 자체 토큰인 이파리(EPR)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시드 달팽이

NFT 인 달팽이는 일반, 레어, 유니크, 레전드 4등급으로 나뉘어 있고 이 달팽이를 이용해 추후 오픈 할 경주 게임에서 이파리 토큰(EPR)을 얻기 위한 곡괭이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시드 달팽이 사전등록

사전 등록은 매우 간단 합니다.

 

다만 등록 전에 클레이 용 지갑인 카이카스(kaikas) 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혹시 카이카스 지갑이 아직 설치 되어 있지 않으면 아래 링크를 보시고 우선 지갑 먼저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도 할수 있는 클레이 디파이 - 클레이스왑(KLAYswap)으로 이자 받기

최근 암호화폐 생태계를 이야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바로 탈중앙금융을 뜻하는 디파이(Defi) 입니다. 작년 초 이더에서 시작되어 암호화폐 업계에 어마어마한 파장을 불러온 디파이는

skuld2000.tistory.com

 

https://cutt.ly/3IfaBpv

 

이후 위의 해시드 달팽이 사전등록 링크로 들어가셔서 설치하신 카이카스 지갑의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입력 폼에 나와 있는 디스코드방 주소(https://discord.gg/zzDW3aPe) 에 입장해서 '/사전등록' 이라는 명령어를 입력하면 지갑 주소를 물어보는 데 이때 전에 입력했던 카이카스 지갑의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끝입니다.

 

다른 에어드랍 미션들에 비해 너무나도 간단하고 쉬운 절차이기에 부담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