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2) - Playbux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2) - Playbux

by [아마군] 2024. 1. 1.
반응형

2024.01.01 -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1) - Web3GO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1) - Web3GO

말도 많고 탈도 많던 2023년이 어느새 흘러가고 드디어 희망찬 2024년이 밝았습니다. 참 여러가지 의미로 '희망찬' 해가 될 것 같은데요. 그 희망에 가열차게 올라타기 위해 예전 경험을 토대로 에

skuld2000.tistory.com

 

 

 

Playbux

 

(클릭)PlayBux 에어드랍 링크

 

Playbux Pre-Alpha Event

At Playbux, we believe that the Metaverse is more than just another world; it is indeed a way for us to connect other platforms into our world.

www.playbux.co

Web3GO 와 마찬가지로 바이낸스 랩스가 묻은 프로젝트로 세계 최대의 웹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이라고 합니다.
게임과 영화, 드라마,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섞여 있는데 뭐... 에드작 하면서 이런거 신경 쓸 필요는 없죠.ㅋ
우선 구글로 로그인 후 메타마스크 지갑 연동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10만 달러 USDT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메인 화면의 해당 배너를 눌러서 들어간 후 X(트위터) 연동 관련 미션들을 수행해 주시면 됩니다.
해보니깐 요게 화면 갱신이 잘 안될때가 있어서, 연동했는데 반응이 없으면 브라우저 화면 갱신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팔로우 하기 등의 미션들은 실제로는 팔로우 하지 않고 버튼 눌러서 창 뜨면 그냥 바로 닫아도 달성으로 처리 되더군요.
단, 이 미션의 경우는 X(트위터) 계정이 생성한지 6개월 이상, 팔로워 5명 이상의 조건이 있습니다.

 

Playbux
Playbux

화면 우상단의 아이콘을 눌러 Daily Check in 에 들어가 매일 출첵을 하면 브릭을 한개씩 줄텐데 이걸로 먼저 Game Center 로 갑니다.

Playbux

게임센터에서 키보드를 이용해 캐릭터를 원하는 게임기 앞으로 옮겨서 E 키를 누르면 브릭을 써서 가챠를 돌리게 됩니다.

Playbux

가챠를 돌리면 특정 브릭 아이템을 하나 얻을 수 있는데 이제 마지막으로 도장을 받으러 갑니다.

Playbux

아까 우상단 아이콘 누르면 나오는 메뉴에서 Stamp to Earn 을 선택해 이동하면 2nd STEP 의 X Repost 버튼을 누르면 리트윗 메뉴가 뜨는 데 리트윗 하지 말고 그냥 닫아도 도비니다.
그럼 3rd STEP 인 STAMP 가 활성화 됩니다.
요걸 눌러 주면 트랜젝션이 발생되고 이 스탬프 트랜젝션들이 나중에 에어드랍 시 기준으로 인정 받을 수 있으므로 열심히 브릭과 스탬프를 모으면 됩니다.


2024.01.01 -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3) - MyShell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3) - MyShell

2024.01.01 -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1) - Web3GO 새해 맞이 에어드랍 작업 (1) - Web3GO 말도 많고 탈도 많던 2023년이 어느새 흘러가고 드디어 희망찬 2024년이 밝았습니다. 참 여러가지 의미로 '희망찬'

skuld20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