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10, S10+, S10e 용 One UI 2 베타 프로그램 신청 및 설치 방법
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삼성 갤럭시S10, S10+, S10e 용 One UI 2 베타 프로그램 신청 및 설치 방법

by [아마군] 2019. 10. 14.
반응형

현재 삼성 갤럭시 S10 시리즈를 위한 One UI 2 의 베타 테스터를 삼성멤버스를 통해 모집하고 있습니다.

 

One UI 1 때와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10 을 기반으로 제작되기에 갤럭시S10 이용자들은 마치 새로운 폰을 손에 쥔 것 처럼 완전히 새로운 UX를 접할 수 있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베타 버전 이기에 완벽한 버전이 아니므로 버그나 호환성 이슈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경험상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었기에 이번에도 신청했습니다.

 

남들보다 빨리 안드로이드10과 One UI 2 를 접해보고 싶은 분들은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우선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합니다.

 

현재 삼성 멤버스 첫화면에 공지사항으로 One UI 베타 프로그램 가입하기 메뉴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합니다.

 

One UI 2.0 베타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오류에 대비해 미리 백업을 해둘 것과 현재 테스트 결과 기능에 문제가 있는 일부 앱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일단 확인 결과 제가 주로 쓰는 앱과 기능에는 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여 베타 프로그램 신청을 결정 했습니다.

 

화면 상의 이미지 배너 부분을 클릭하면 신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신청 버튼을 꾹 눌러 줍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동의 해주면 끝입니다.

 

 

One UI 베타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 되었다는 문구가 작게 뜹니다.

 

One UI 베타 프로그램은 신청만 완료 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제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를 클릭하면 One UI 2 와 안드로이드10 운영체제가 설치됩니다.

 

1.8 기가를 조금 넘네요.

 

설치를 기다리는 시간이 아주 설레고 기대 됩니다.

 

여러분도 이 기분을 함께 느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