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의 NFT민팅 플랫폼 KlayMint(클레이민트) 에어드랍 이벤트 소식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클레이튼의 NFT민팅 플랫폼 KlayMint(클레이민트) 에어드랍 이벤트 소식

by [아마군] 2021. 9. 25.
반응형

클레이민트(Klaymint) 에어드랍 이벤트

 

카카오의 자회사인 그라운드X 가 개발, 운영하는 클레이튼(Klaytn) 블록체인 기반의 NFT 사이트 클레이민트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클레이민트는 클레이튼 기반의 NFT 시리즈 민팅 플랫폼으로써 민팅은 시리즈별 랜덤으로 조합되는 캐릭터의 조합에 대한 생성권을 얻는 방식으로 소유권을 가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팅 참여자들은 고유한 확률로 등장하는 자신만의 NFT카드를 소유할수 있습니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에서는 클레이민트에서 첫번째로 공개되는 NFT시리즈의 희귀 등급 카드가 제공되며 화이트리스트 당첨자들은 레전더리, 유니크, 레어 등급의 카드를 배분받을수 있습니다.

최근 암호화폐 계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인 NFT(None Fungible Token) 테마에 클레이튼도 올라타는 중요한 순간인데요.

 

그런만큼 초기 참여자들의 높은 수익률도 기대해 볼 수 있는데다 딱히 자금의 투자 없이 누구나 에어드랍의 기회가 열리는 만큼 꼭!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클레이민트 에어드랍 화이트리스트 신청이 가능합니다.

[클레이민트 에어드랍 신청]

 

클레이민트(Klaymint) 화이트리스트 신청

 

링크로 들어가면 위 스크린 샷 처럼 본인 이메일 주소와 클레이 전용 지갑인 카이카스(Kaikas) 의 주소를 입력란이 나옵니다.

 

카이카스 월렛은 크롬 계열 브라우저의 확장앱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쉽게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할수 있는 클레이 디파이 - 클레이스왑(KLAYswap)으로 이자 받기

최근 암호화폐 생태계를 이야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바로 탈중앙금융을 뜻하는 디파이(Defi) 입니다. 작년 초 이더에서 시작되어 암호화폐 업계에 어마어마한 파장을 불러온 디파이는

skuld2000.tistory.com

 

클레이민트(Klaymint) 화이트리스트 미션

 

이메일 주소와 카이카스 지갑 주소를 입력하면 수행할 미션들을 보여줍니다.

 

각 미션 항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 트위터와 텔레그램, 미디엄 으로 연결 되어 클릭 한번에 미션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간단한 미션이니 꼭 달성하셔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리시기 바라겠습니다!

 

 

물론 미션을 수행하지 않아도 메일 주소와 지갑 주소를 입력하여 신청하는 것만으로도 랜덤 추첨 대상이 되기 때문에 미션 수행이 귀찮은 분들은 화이트 리스트 신청만이라도 해두셔도 좋습니다.

 

[클레이민트 에어드랍 신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