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O 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자 - 라운지키(Lounge Key) 무료 제공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MCO 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자 - 라운지키(Lounge Key) 무료 제공

by [아마군] 2020. 3. 23.
반응형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 사이트의 글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되시면 애드블록 앱에서 제 사이트를 
whitelist(예외 등록)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mco #mco카드 #crypt.com #크립토닷컴 #라운지키 #라운지키무료 #라운지키공짜 #PP카드 #여행

수많은 혜택이 있는 MCO 카드의 특징 중 하나는 페이백 혜택 중 여행과 관련된 것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MCO 코인의 스테이킹 보너스나 크립토닷컴 프라이빗 서비스 등 자체 제공 혜택을 제외한 외부 업체와의 제휴 혜택은 총 7가지인데 그 중에 여행과 관련 있는 혜택만 4 종 입니다.

1. 호텔및 항공권 예약 서비스인 익스피디아(Expedia) 결제 금액의 10% 리베이트

2. 글로벌 공유 숙소 플랫폼인 에어비앤비(airbnb) 결제 금액의 10% 리베이트

3. 한개의 항공사를 지정해 전세기를 월 1회 이용가능한 Private Jet Partnership

4. 전세계 400개 공항의 1000여개 라운지를 무료 입장할 수 있는 라운지키(Lounge Key) 서비스를 최대 동반 1인까지 제공

 

이 중 오늘은 마지막 4번 항목의 라운지 무료 입장 가능한 라운지키 서비스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CO 카드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크립토닷컴(Crypto.com)의 MCO Visa 카드 소개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 사이트의 글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되시면 애드블록 앱에서 제 사이트를 whitelist(예외 등록)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 MCO 카드란? MC..

skuld2000.tistory.com


1. 라운지키(Lounge Key)란?

 

일반적으로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은 PP(Priority Pass) 카드죠.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들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하지만 최근들어 PP 카드들 대부분은 고가의 연회비를 요구하는 프리미엄급 카드들 중심으로만 제공 되는 추세입니다.

 

거의 연회비만 10만원 이상인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PP카드를 발급받지 않더라도 전세계 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또다른 방법으로 최근 각광받는 서비스가 라운지키(Lounge Key) 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연회비의 카드에도 탑재 되고 있으며(대신 무료 이용 횟수는 적은편입니다) 라운지키 계정에 가입해도 되고 가입하지 않더라도 제휴카드를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하죠.

 

별도의 스마트폰 앱도 있습니다.

 

하지만 MCO 카드 특정 등급 이상이면 연회비따위 없이도 라운지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MCO 카드의 라운지키(Lounge Key) 혜택

 

MCO 카드 등급 별 라운지키(Lounge Key) 이용 조건

일단 MCO 카드들 중 무료로 발급되는 미드나잇 블루 와 50MCO 스테이킹 조건인 루비 스틸은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최소 500MCO 를 스테이킹 해야 하는 제이드 그린과 로얄 인디고 등급 이상 부터 혜택이 제공 되거든요.

 

제이드 그린과 로얄 인디고 등급은 본인 1인 만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그 상위 등급인 아이시 화이트와 프로스티드 로즈골드 그리고 최상위 등급인 옵시디언 카드의 경우는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죠.


 

3. 라운지키(Lounge Key) 가입 방법

 

우선 MCO 제휴 라운지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loungekey.com/en/mco-metal

 

LoungeKey

Download the LoungeKey app to help you find lounges faster plus find special secure content available only when you log in. You can download the app at the Apple App Store or through Google Play.

www.loungekey.com

꼭 라운지키 기본 사이트가 아닌 MCO 제휴 주소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라운지키(lounge Key) MCO 제휴 사이트

첫 접속이시라면 Create your account 버튼을 눌러 새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입력할 내용도 매우 간단합니다.

 

보유중인 MCO 카드의 정보를 입력한 후 Validate 버튼을 누르시고 앞으로 사용할 ID 와 패스워드, 이메일 주소 등의 기본 정보만 입력해 주시면 끝입니다.

 

 

가입절차가 끝나면 위처럼 내 카드의 등급과 함께 400개 이상의 공항에서 1,000개 이상의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축하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것으로 모든 절차가 끝났습니다.

 

 

이처럼 공항별로 검색을 해서 어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하면 역시 마티나 라운지죠!


Crypto.com 가입시 레퍼럴로 가입하시면 두명 모두 50달러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latinum.crypto.com/r/4dauu25p9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