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Crypto.com)의 MCO Visa 카드 소개
본문 바로가기
IT/암호화폐

크립토닷컴(Crypto.com)의 MCO Visa 카드 소개

by [아마군] 2020. 2. 13.
반응형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 사이트의 글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되시면 애드블록 앱에서 제 사이트를 
whitelist(예외 등록)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2020년 8월 11일 최신 정보로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rypto.com MCO Card


1. MCO 카드란?

 

MCO 카드는 과거 모나코 라는 이름으로 거래되던 코인이 리브랜딩 된 후의 이름인 MCO 코인을 기축으로 하는 암호화폐 기반 신용카드 입니다.

 

약 2년 쯤 전에 모나코 코인이 ICO 를 할 당시 백서를 통해 추진하던 신용카드 결재 플랫폼이 여러 부침을 겪다가 싱가폴로 법인을 옮긴 후 VISA 와 제휴, 최근에는 국내에도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이 실생활에 직접적으로 융합되는 실제 예를 보여준 셈이죠.

 

여러 혜택을 둘러보겠지만 우선 MCO 카드의 핵심은 보유중인 암호화폐로 즉시 결제가 가능해졌다 라는 점입니다.

 

즉, MCO 카드만 있다면 코인을 현금화 할 필요도 없고 현재가를 일일이 계산해서 느린 전송속도를 참으며 상대방 지갑으로 전송해야 했던 기존의 거래방식이 기존 신용카드 처럼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가 되는 겁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메이저 코인들을 지원하고 있어 지갑에 해당 코인을 미리 예치한 후 일반 신용 카드 쓰듯이 비자 가맹점 어디에서나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MCO 카드를 신청은 Crypto.com 이라는 이름의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므로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 앱에서는 카드 신청 및 관리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소 기능 및 지갑과 코인 스테이킹,  Earn 이라는 이름으로 이자를 받는 스테이킹도 가능합니다.

 


2. MCO 카드의 종류 및 발급 조건, 혜택

 

MCO 비자카드 등급 별 비교

 

현재 MCO 카드는 총 5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등급 별로 발급 조건과 혜택이 다릅니다.

 

발급 시 싱가폴에 위치한 본사에서 DHL 이나 페덱스 등을 통해 배송이 되며 배송 및 발급 비용은 모두 본사에서 부담하므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미드나잇 블루 카드

우선 최하 등급인 미드나잇 블루의 경우 투자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혜택도 적죠.

 

MCO 카드 라인업 중 유일하게 플라스틱 재질의 파란색 컬러 디자인입니다.

 

모든 결제 건에 대해 1%에 달하는 금액을 CRO 코인으로 결제 즉시 페이백 해주며 월 200달러까지 ATM 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코인이 아닌 신용카드로 잔액 충전시 2,000달러까지 은행간 매매 환율로 적용해주는 사실상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줍니다.


루비 스틸 카드

한단계 위인 루비 스틸 등급 부터는 일정 금액의 CRO 코인 스테이킹이 필요합니다.

 

루비 스틸의 경우 1,000 CRO 를 스테이킹 해야 하죠.

 

8월 11일 현재 Crypto.com 내의 거래소 가격을 기준으로 하면 1,000 CRO 는 168달러로 한화 약 20만원 정도 입니다.

 

자금적으로 큰 여력이 없지만 기본적인 혜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 합니다.

 

이 등급부터 티타늄 재질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혜택들도 본격적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모든 결제건에 대해 2%의 페이백을 제공하며 스포티파이 이용료를 100% 지원해 줍니다.

 

월 400 달러까지 ATM 인출 수수료와 월 4,000 달러까지 은행간 매매 환율로 적용하는 혜택을 줍니다.


제이드 그린 카드
로얄 인디고 카드

다음 등급은 제이드 그린과 로얄 인디고 두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외에 혜택은 차이가 없으니 취향에 맞는 카드를 선택 하면 됩니다.

 

여기 부터는 등급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필요한 CRO 스테이킹 수량이 10배씩 늘어납니다.

 

그래서 이 두 카드의 경우 10,000 CRO 를 스테이킹 해야 하죠.

 

현재 원화로는 약 200 만원에 해당하는 꽤 큰 금액입니다.

 

그런 만큼 혜택들도 더 풍부해 지기에 큰 여력은 없으나 약간의 여유 자금이 있다면 이 등급을 강력 추천 합니다.

 

저도 이 등급인 로얄 인디고 카드를 사용 중입니다.

 

전 등급인 루비 스틸의 혜택에 더해 넷플릭스 월 이용료도 무료이기에 저에게 딱 이었죠.

 

결제 금액에 대해 무제한 페이백도 루비 스틸보다 1% 늘어난 3% 입니다.

 

그리고 이 등급 부터 전세계 1,400 여개 공항 라운지를 횟수 제한 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ATM 수수료 면제 및 환율 우대 혜택도 각각 800 달러와 10,000 달러 까지로 늘어납니다.


아이시 화이트 카드
프로스티드 로즈골드

다음 등급은 이전 등급 대비 10배의 비용인 100,000 CRO (약 2,000만원) 를 스테이킹 시 신청할 수 있는 프로스티드 로즈 골드와 아이시 화이트 카드 입니다.

 

둘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신청 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색상 외에 차이는 없습니다.

 

결제 금액의 4% 를 즉시 페이백으로 돌려주며 이전 등급의 모든 혜택에다 추가로 해외 호텔, 항공권 예약 서비스인 익스피디아 결제 금액의 무려 10% 를 리턴해 줍니다.

 

게다가 직구의 성지인 아마존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2일 무료배송, 아마존 비디오, 아마존 뮤직, 이북 등등)인 아마존 프라임의 월회비 12.99달러 를 100% 리베이트 해줍니다!

 

그리고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도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무제한 이용 가능한 막강한 카드 입니다.

 

ATM 수수료 면제 한도와 환전 우대는 각각 1,000 달러, 20,000 달러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 등급 부터는 웰컴 패키지를 선물로 본사에서 직접 보내 줍니다.

 

문의해보니 신청 즉시 배송해 주는 게 아니라 일정 기간동안의 신청분을 합쳐서 이후에 한번에 배송해 준다더군요.

 

이 혜택은 최근 2020년 3월 경 새로이 추가된 혜택이다보니 아직 배송 받은 사람이 없어서 어떤 선물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MCO 카드의 혜택 수준을 봤을 때 기대 이상의 상당한 선물로 예상 됩니다.

 

마찬가지로 최근 추가된 혜택으로, Crypto.com 모바일앱 에는 Earn 이라는 이름으로 각종 코인들을 스테이킹 해두면 이자를 지급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 등급부터는 Earn 이자에 보너스로 2%를 추가 부여해 줍니다.

 

금전적으로 어느 정도 여유가 있고 해외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합니다.


옵시디언 카드

MCO 카드 라인업 중 최상위 등급인 옵시디언(Obsidian) 등급은 블랙 컬러의 티타늄 카드를 지급하며 이를 받기 위해서는 1,000,000 CRO 를 구입하여 스테이킹(Staking) 하셔야 합니다.

 

1,000,000 MCO 면 현재 거래소 가격 기준 무려 2억원에 달하는 엄청난 금액 입니다.

 

혜택도 그만큼 굉장합니다.

 

이 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제한 없이 무려 5%를 결제 즉시 페이백 해줍니다.

 

또한 하위 모든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다 추가로 글로벌 숙박 공유 서비스인 에어비앤비 이용료의 10%를 돌려 줍니다.

 

무엇보다 굉장한 것은 Pravate Jet Partnership 혜택 인데요.

 

파트너십이 체결된 항공사 중 하나를 지정한 후 해당 항공사의 여객기 티켓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횟수나 인원에 대한 답변을 듣지는 못했지만 특히 장거리 티켓의 가격을 생각해 보면 엄청난 혜택인 거죠.

 

공항 라운지는 이전 등급과 마찬가지로 본인 및 동반 1인 이용 가능하며 ATM 수수료 면제 한도는 동일하게 1,000 달러지만 은행간 매매 환율 적용 한도가 무제한 입니다.

 

억 단위의 금액이 필요하기에 그야말로 상위 0.1% 급의 극소수 부유층이나 신청 가능 할 것 같습니다.

 


3. CRO 스테이킹 혜택

 

CRO 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6개월간 CRO 코인을 스테이킹 해야 합니다.

 

적지 않은 금액을 크립토닷컴 앱 지갑에 묶어둬야 하기에 거부감이 들 수 있기 때문에 회사 측에서 제공하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스테이킹한 CRO 코인에 대해 연수익 16% 만큼의 이자 수익을 주 단위로 지급해 줍니다.

 

만약 스테이킹 기간 만료 후 언스테이킹을 해서 유동 물량으로 바꾸거나 매도하면 MCO 카드의 모든 혜택이 사라지기 때문에 MCO 카드 사용자들이 늘어날 수록 코인의 락업 수량 역시 증가하게 됩니다.

 

게다가 지금까지 CRO 코인은 2019년 11월 크립토닷컴 거래소 상장 이후 2020년 8월 까지 약 10개월 간 계속되는 우상향 기조를 보이며 8배에 달하는 가격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테이킹한 CRO 코인의 가격은 계속해서 상승하는데 연 16% 수익률의 CRO 이자를 매주 지급받을 수 있고 결제한 금액은 또 CRO 로 무제한 페이백 받고 거기에 엄청난 기타 카드 혜택들 까지...

 

안 만들 이유가 1도 없는 굉장한 카드가 아닌가요!

 


다음은 실제 CRO 카드의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skuld2000.tistory.com/107

 

크립토닷컴(Crypto.com) 의 MCO 코인 스테이킹 및 MCO 카드 신청 방법, 절차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 사이트의 글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되시면 애드블록 앱에서 제 사이트를 whitelist(예외 등록)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skuld2000.tistory.com


Crypto.com 가입 및 50 달러 리워드 받는 방법

 

가입시 타인의 레퍼럴 코드를 이용할 경우 50 달러 상당의 CRO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레퍼럴 없이 가입하면 아무 혜택도 없으므로 혹시 이 글이 도움이 되었고 지인의 레퍼럴이 없다면 아래 제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platinum.crypto.com/r/4dauu25p98

 

위 링크로 들어가서 이메일을 입력하고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1. 이메일 입력 후, 앱 다운로드

2.입력한 이메일로 크립토닷컴 앱 가입 및 72시간 내 이메일 인증

3. KYC 진행 후 보너스 안내 이메일 및 앱 알림 수신

4.. 앱 홈화면 우측 상단의 선물 아이콘, 또는 홈화면 하단 중앙 버튼의 'Rewards' 버튼 탭

* MCO Visa 카드 신청을 위한 최소 1,000 CRO 스테이킹 직후 가입 보너스가 언락(Unlock)됩니다.


MCO 카드 포스팅 리스트

 

 

반응형

댓글